Welcome to Super Junior Song Lyrics site!
Feel free to search and find information regarding your favorite Super Junior song.
The tabs are continually being updated for each and every SJ song.

Bookmark, save and remember this page for all your Super Junior song lyrics translation and romanization needs.

To fangirling and beyond!

Super Junior - MISSIN' U (Lyrics, Romanization, English Translation)



Click Here to Download Lyrics

MISSIN’ U
By Super Junior
Album: Don’t Don


Korean
Romanization
English translation
저 하얗다못해 시린 새벽하늘 속을
숨이 턱까지 가쁘게 달리고 달려도
하얗게 잊고싶은 그녀의 기억
여전히 머리속을 하얗게 덮어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내 가슴 깊은곳에 숨은 하얀 새는
그리움에 지쳐 푸른 울음을 토해내도
아득히 먼 하늘의 저 하얀달을
잡을수가 없어 바라만 볼 뿐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Rap> 지워버리겠어 널.
속으로 몇번을 다지고 다지고 머릿속을 비웠어
but, 가슴속엔 그대의 추억이 박혔어,
미쳐버리겠어 이젠 어떡해...
내순정을 다바쳐서 사랑했었어 널.
상처가 아물지가 않는걸
외쳐봐도 돌아오지 않는 너 바보같이 아직도 널 기다려

아름다운 그녀 날 휘젓지만
멈출수가 없어 그럴수가 없어...
하얀 한숨 속에 담긴 너를 뱉고 또 뱉어도...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I am missing you
OoooooOOoooo...

[Siwon] Jeo hayahdamothae shirin saebyeokhaneul sokeul
[Donghae] Soomi tokggaji kabbeuke dalriko dalryeodo
[Hankyung] Hayangke itkoshipeun keunyeoye kieok
[Ryeowook] Yeojeonhi meorisokeul hayahke deopeo

[Hankyung & All]
I am missing you
Nalkkarooon byeolggeuti nal halkkwieodo
[Kangin & All]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ooji

[Sungmin] Nae kaseum kipeunkoke soomeun hayan saeneun
[Heechul] Keurioome jichyeo pooreun ooreumeul tohaenaedo
[Yesung] Adeukhi meon haneure jeo hayandareul
[Kyuhyun] Jabeulsooka eobseo baraman bol bboon

[Hankyung & All]
I am missing you
Nalkkarooon byeolggeuti nal halkwieodo
[Siwon & All]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ooji

[Heechul & All]
I am missing you
Adeukhan jeo dalbicheun nal yoohokhako
[Leeteuk & All] Dalggeute daheul soo eobseo barabol bboon

[Eunhyuk]
Jiwobeorikesseo neol
Sokeuro myeotbeoneul dajiko dajiko
Meoritsokeul biwosseo
But, kaseumsoken keudaeye chooeoki bakhyeosseo
Michyeobeorikesseo ijen eoddeokhae...

[Shindong]
Naesoonjeongeul dabachyeoseo saranghaesseosseo neol
Sangcheoka amooljikaanhneunkeol
Wechyeobwado doraoji anhneun neo
Babokati ajikdo neol kidaryeo

[Kyuhyun] Areumdaoon keunyeo nal hwijeotjiman
[Ryeowook] Meomchoolsooka eobseo keureolsooka eobseo
[Yesung] Haying hansom soke damkin neoreul baetko ddo baeteodo...

[Hankyung & All] I am missing you
[Kyuhyun & All] Nalkkarooon byeolggeuti nal halkwieodo
[Sungmin & All]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ooji

[Kangin & All]
I am missing you
Adeulhan keo dalbicheun nal yoohokhako
[Donghae & All]
Dalggeute daheul soo eobseo barabol bboon
I am missing you
OoooooHOOooooH....

In that pure white pond
Inside the breaking dawn
My breath to my chin
Even if I run as hard as I can
The pure white thought of her that I want to forget
Ever fills my head with white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Deep inside my heart
My breath like a white bird
Becomes weary from yearning
Even if I throw up blue tears
I can’t grab the white moon
From the far sky
I can only look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I am missing you
Even if that distant moonlight tempts me

I can’t reach the edge of the moon, I can only look
I’m going to forget you
No matter how much keep after it inside
My head is empty
but
Inside my heart, memories of you have changed
I think I’m going to go crazy, what do I do now
I’ve given all my genuineness
I loved you
The scars are nothing
Though I shout, you don’t turn around
Like a fool, I still wait for you

Even though beautiful you upset me
I can’t stop, I can’t do that
You inside one white breath
I spit you out and over again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I am missing you
Even if that distant moonlight tempts me
I can’t reach the edge of the moon, I can only look
I am missing you